[MFC] 투명한 Dialog 만들기..

typedef BOOL (WINAPI* SetLayer)( HWND hWnd, COLORREF crKey, BYTE bAlpha, DWORD dwFlags );
#define LWA_COLORKEY    0x01
#define LWA_ALPHA           0x02


BOOL CTestDlg::OnInitDialog()
{
    CDialog::OnInitDialog();


    HMODULE hUser32 = GetModuleHandle( _T("USER32.DLL") );
    SetLayer pSetLayer = (SetLayer)GetProcAddress( hUser32, "SetLayeredWindowAttributes" );
    if( pSetLayer == NULL )
        return FALSE;

    SetWindowLong( m_hWnd, GWL_EXSTYLE, GetWindowLong( m_hWnd, GWL_EXSTYLE ) | 0x80000 );
    pSetLayer( m_hWnd, 0, 255, LWA_ALPHA );

    return TRUE;  // 컨트롤에 대한 포커스를 설정하지 않을 경우 TRUE를 반환합니다.
}


요래~ 요래~ 요래~

by 시즈모드 | 2007/10/01 20:35 | :: Study MFC

※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.
 

◀ 이전 페이지다음 페이지 ▶